구글 웹 검색

2011년 3월 10일 목요일

[맞춤 뉴스] 앱이 출시되었습니다.

뉴스 앱의 종결자!


아직도 각종 뉴스 앱을 어렵게 설치하고 관리하십니까?
신문사별로 아이콘 찾아서 실행하기도 불편하지 않으신가요?

여기 [맞춤 뉴스] 앱 하나면 몇 개가 되든 하나의 화면에서 뉴스를 보실 수 있습니다.
하단에 사용자별로 맞춤 선택하시는 신문 탭이 동적으로 설정되며,
탭을 클릭하시면 해당 신문을 보실 수 있습니다!

55개 신문사,포털,방송사 뉴스를 하나의 앱으로 편리하게 실행합니다.
조선,중앙,동아,다음,네이버,구글,각종 경제지,스포츠지,지방지,영자신문 등을 하나의 앱으로 한 화면에서 간편하게 실행할 수 있습니다.

* 4대 방송사 MBC, KBS, SBS, YTN 뉴스 추가해서 총 59개 뉴스 제공됩니다.

- 앱을 실행하면 나타나는 화면은 다음과 같습니다.
기본적으로 조선,중앙,한겨레,네이버,이데일리가 하단 탭에 나타나며, 이데일리가 디폴트로 화면에 나타납니다. 하지만, 사용하시는 분들이 이 신문 목록과 디폴트를 마음대로 조정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이 동아, 중앙, 한국일보가 나타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음과 같이 내일, 서울, 조선 등 여러 신문이 나타나도록 설정할 수도 있죠.

신문을 설정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단말 아래 왼쪽의 메뉴 버튼을 누르면 다음 그림과 같이, 주요 뉴스 선택, 다른 뉴스 보기, 설정, About 메뉴가 나타납니다.

여기서 주요 뉴스 선택을 누르면 다음 그림과 같이 뉴스를 선택할 수 있는 화면이 나타나며, 기본 뉴스로 선택하려는 뉴스들을 선택한 다음, 확인 버튼을 누르면, 선택된 신문들이 화면 하단 탭에 나타납니다.

그리고 설정 메뉴를 선택하시면 시작뉴스 선택, 캐시 삭제 메뉴가 나타나며, 시작뉴스 선택으로 기본 뉴스 중에서 어플 시작시 나타나도록 할 뉴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캐시 삭제는 인터넷 캐시 삭제와 유사한 기능으로 뉴스 데이터 로드시 사용한 캐시를 삭제하여, 단말기 저장 공간을 절약할 수 있도록 하는 기능입니다.

다른 뉴스 보기 메뉴로는 기본 뉴스 외에 다른 뉴스를 인터넷으로 볼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별도의 인터넷 브라우저가 실행되어 나타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