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웹 검색

2010년 11월 2일 화요일

오늘의 명언[사랑], 오늘의 명언[성공] 어플 설명서입니다.


이 어플은 현재 안드로이드 마켓/오즈스토어에 출시중이고, 티스토어에서는 아이콘이 각지다는 이유로(?? ㅋㅋㅋ, 티스토어에서는 아이콘도 각지게 만들면 안됩니다!) 검수 거부당했습니다. 티스토어에는 라운드 형태 아이콘으로 바꾸고, 검수 요청한 후, 검수를 통과되면 그제서야 받아볼 수 있습니다.ㅠㅠ

- 시작화면은 다음과 같습니다. 오늘의 명언이 나타나고 매일 다른 명언이 나오도록 되어 있습니다.

- 아래 왼쪽에 있는 비둘기 버튼을 누르면 3초 후에 명언 메시지 알림이 상단 알림바에 큐피드 화살 아이콘으로 나타납니다. 비둘기 버튼은 10 분 지난 후(오늘의 명언[성공]은 5분) 다시 활성화됩니다.
- 가운데 별 버튼을 누르면 오늘의 명언이 즐겨찾기에 추가됩니다.
- 맨 오른쪽의 우표 버튼은 오늘의 명언을 전달하는 기능으로 트위터, SMS, 이메일로 오늘의 명언을 다른 사람에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우표 버튼을 눌렀을 때 나타나는 화면은 다음과 같습니다.(설치된 어플리케이션에 따라 보낼 수 있는 대상들이 다르게 나타납니다.)

- 비둘기 버튼을 누른 후 메시지 알림이 나타난 화면은 다음과 같습니다.

알림 메시지를 클릭하면 다음과 같이 별도 화면에서 명언을 볼 수 있습니다.

단말기 아래 왼쪽의 메뉴 버튼을 클릭해서 나타나는 메뉴는 다음과 같습니다.

즐겨찾기 목록을 클릭하면 즐겨찾기에 저장된 목록이 나타납니다.

about 메뉴로는 이 어플에 관련된 사항 및 제작자 연락처를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