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웹 검색

2010년 11월 12일 금요일

월드 이모티콘 메시지 어플 설명서입니다.

전 세계를 대상으로 배포하는(한글/영문 지원) 첫 작품입니다. ^^

유료/무료 버전 모두 안드로이드 마켓에 배포되었습니다. 추후 티스토어, 오즈스토어에도 배포할 예정입니다. 유료 버전에는 음성인식, 이모티콘 검색 기능이 제공됩니다.


아래 그림 맨 위 오른쪽에 월드 이모티콘 메시지 아이콘이 있습니다.

이 월드 이모티콘 메시지 아이콘을 클릭하면 다음과 같은 시작 스크린을 보실 수 있습니다.

위쪽 버튼들은 이모티콘 유형 또는 이모티콘을 선택하는 용도이고, 맨 오른쪽 눈동자 두 알은 이모티콘 검색용 버튼입니다.
오른쪽에 있는 아이콘은 메시지 전송, 메시지 저장(MY 에 저장됨), 음성 인식, 편집 메시지 삭제용으로 사용됩니다.
맨위 왼쪽의 스마일 아이콘을 클릭하면 다음과 같은 이모티콘 선택 다이얼로그가 나타납니다.

유형 선택 버튼으로 HAPPY, TEASING, AFFIRMING, SAD, ANGRY, KISSES, ANIMAL, PEOPLE, JAPANESE, ACRONYMS 등 총 20가지의 이모티콘 유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유형을 선택하고 이모티콘을 선택하면 다음과 같이 편집 박스에 선택된 이모티콘이 나타납니다. 이모티콘 버튼의 이모티콘도 선택한 유형으로 바뀝니다. 즉, 자주 사용하는 이모티콘을 위 왼쪽 세 개 버튼에 배치하여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편집 중간에 이모티콘을 삽입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주) 오른쪽에 있는 MY 버튼은 저장한 텍스트를 볼 수 있으며, 이 버튼은 다른 유형을 선택해도 변경되지 않습니다.

오른쪽에 있는 아이콘들은 전송, 저장, 음성인식, 편집 취소 기능입니다. 전송 아이콘을 이용하면 편집하는 메시지를 트위터, 이메일, SMS 등으로 보낼 수 있습니다. 이 버튼을 눌러 나타나는 화면은 다음과 같습니다.


Message를 클릭하면 다음과 같이 메시지를 SMS로 보낼 수 있습니다.

트위터를 클릭하면 편집한 메시지를 트위터에 올릴 수 있습니다.

저장 아이콘을 클릭하면 편집중인 메시지가 MY에 저장됩니다. 나중에 MY를 클릭해보면 편집한 메시지가 리스트에 나타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음성인식 아이콘을 클릭하면 다음과 같이 구글의 음성인식 다이얼로그가 나타나고 말을 하면 얘기한 문자가 편집 박스에 나타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