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웹 검색

2010년 10월 23일 토요일

명품명언 사용설명서

안드로이드 마켓/티스토어/오즈스토어에서 모두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LG텔레콤 simfile 리뷰에 명품 명언 Free에 대해 아주 잘 설명된 자료가 있습니다.^^


========== Version 1.1 Upgrade ===================

흔들기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기기를 흔들면 새로운 명언이 나타납니다.
이제 기기를 흔들면서 명언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스타일설정->흔들기민감도->흔들기 적용안함으로 설정하면 흔들기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명언의 글자크기,색깔을 설정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한글속담이 추가로 500여개가 더 제공되었습니다.


========= Version 1.0 =============================

명품 명언 어플은 한글명언, 영어명언, 속담, 즐겨찾기의 네 가지 기본 조회 기능을 제공합니다.

한글명언 탭에서는 한글로 된 4500여개의 명언을 볼 수 있고, 영어명언에서는 1100여개의 영어 명언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한글속담에서는 560여개의 짧은 한글속담을 가나다순으로 조회할 수 있습니다.

모든 명언은 어플 시작시 항상 다른 명언 내용이 나타나도록 프로그램되어 있습니다. 배경화면도 실행할때마다 다른 배경화면을 보여줍니다.

화면에서는 스크롤 기능을 제공하며 하단에 좌우 이동, 즐겨찾기 추가, 전달하기(이메일,SMS,트위터) 기능이 있고, 메뉴 버튼을 누르면 주요저자/책제목, 검색, 배경그림 변경, 글꼴변경, About 메뉴가 나옵니다.

- 시작 화면은 다음 그림과 같습니다.


-. 시작화면의 아이콘들을 설명하면, 위에 있는 탭은 데이터의 종류를 구분하는 탭이고, 아래의 버튼은 액션을 발생시키는 버튼입니다.

- 즐겨찾기에서는 화면 아래의 즐겨찾기 버튼을 클릭해서 즐겨찾기로 모아 놓은 리스트를 목록으로 볼 수 있습니다.

-. 하단에 있는 이전 버튼은 이전 명언으로 이동, 즐겨찾기 버튼을 누르면 즐겨찾기에 해당 명언이 추가되고, 다음 버튼은 다음 명언으로 이동합니다.

전달하기 버튼을 누르면 트위터,메일,SMS 로 다른 사용자에게 해당 명언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 영어명언 탭을 눌렀을 때 나나나는 화면은 다음과 같습니다.



- 즐겨찾기 탭을 눌렀을 때 나타나는 화면은 다음과 같습니다.


여기서 즐겨찾기 항목 중 하나를 길게 누르면 아래 그림과 같이 컨텍스트 메뉴가 나타납니다.

이 컨텍스트 메뉴에서 전달하기를 클릭하면 트위터,메일,SMS 로 다른 사용자에게 해당 명언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즐겨찾기에서 제거를 클릭하면 해당 명언이 즐겨찾기 목록에서 삭제됩니다.

즐겨찾기 항목을 클릭하면 다음과 같은 전용 화면에서 명언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다시 즐겨찾기 목록으로 돌아가려면 기기 아래 오른쪽에 있는

이전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