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웹 검색

2010년 12월 12일 일요일

[세계 명연설] 설명서입니다.

[세계 명연설]이 안드로이드 마켓, 티스토어, 오즈스토어에 출시되었습니다.

가슴은 뜨거워지고, 머리는 맑아지는 名文들만 모았습니다. ^^
특히, 무료 어플 내에 있는 '독도는 우리 땅입니다' 연설을 영문으로 번역해서 보내 주시는 분들 중 선정된 분들께는 정품 세계 명연설을 보내드리는 행사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시작화면은 다음과 같습니다.
검색어를 입력하고 위 오른쪽 검색 버튼을 누르면, 검색어에 해당하는 저자, 연도, 제목, 한글연설, 영문연설 모두에 대해 검색을 수행하여 검색결과가 목록에 나타납니다.
스마트폰 아래 왼쪽에 있는 메뉴 버튼을 누르면, '20세기 연설', '21세기 연설', '찜 목록', 'About' 메뉴가 나타납니다. 120개나 되는 연설을 실은 관계로 조회하기 편리하게 20세기, 21세기 연설을 별도로 조회 가능하도록 했습니다.

목록 중 하나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해당 연설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 왼쪽의 영한번역 버튼을 누르면 내용이 한글일 경우 영어로, 영어일 경우 한글로 번역되어 나타납니다.
찜하기 버튼을 누르면 찜 목록에 저장되어, 시작화면의 찜 목록에 나타납니다.
연사정보 버튼을 누르면, 한글일 경우 한글 연설자정보, 영문일 경우 영문 연설자정보를 위키피디아에서 찾아 보여줍니다. 위키피디아 화면은 다음과 같습니다.

전문보기 버튼을 누르면, 웹사이트나 유튜브를 통해 연설 전체 내용 또는 연설 동영상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를 통한 동영상 화면은 아래와 같습니다. 12살 어린이 때의 세번 스즈키가 UN 환경회의에서 연설하는 모습인데, 정말 감동적입니다.
아리스토텔레스의 변명 변론에서부터 미국의 변화를 상징하는 버락 오바마까지 120 개의 엄선된 세계 명연설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