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웹 검색

2010년 12월 21일 화요일

[채근담-커피 같은] 설명서입니다.

최고의 인생지침서입니다.

커피 생각날 때, 커피 한 잔 마시면서 읽으시면 좋은 내용입니다. 물론, 그냥 무료할 때 한 번씩 보셔도 좋은 내용입니다.^^

몸은 세상에 담되, 세상을 초월하여 갖가지 욕념에 물들지 말 것을 가르치는 고전의 지혜가 들어 있습니다.

인생의 온갖 고생을 맛본 체험에서 우러나온 주옥 같은 명상들입니다.

시작 화면은 다음과 같습니다. 시작할 때 나오는 내용은 랜덤하게 선택되어 항상 다른 내용이 나타납니다.
좌우로 스크롤하면서 앞/뒤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에 있는 세 개 아이콘은 각각 목록보기, 즐겨찾기 등록, 전달 버튼입니다.
목록보기를 누르면 다음 그림과 같이 '채근담-커피 같은'의 전체 목록을 보실 수 있습니다. 140여개의 주옥같은 문구들이 들어 있습니다.

상하로 스크롤하면서 보고 싶은 제목을 선택하면 해당 내용이 화면에 나타납니다.
첫 화면 가운데 즐겨찾기 버튼을 클릭하면 선택한 내용이 즐겨찾기에 등록되며, 이 등록된 내용은 메뉴버튼을 누르고 즐겨찾기 목록을 선택하면 보실 수 있습니다.
맨 오른쪽 전달 버튼을 누르면 해당 내용은 트위터, 이메일, SMS 등으로 보낼 수 있습니다. 전달 화면은 다음과 같습니다.
책을 본다기보다는 휴식을 취하면서 간편하게 보실 수 있는 내용들로 꾸몄고, 어플 자체도 사용 편리성에 중점을 두어서 구성했습니다.

[채근담-커피 같은] 어플을 통해 재충전도 하시고, 인생을 살아가는데 도움이 되는 좋은 내용들을 참고하시라는 생각으로 만들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