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웹 검색

2010년 12월 29일 수요일

[위젯-행복 명언] 설명서입니다.

명언을 더 쉽고 편하게 보실 수 있도록 위젯 형태로 어플을 만들었습니다.

어플을 설치하고 실행하면 나오는 화면은 다음과 같습니다.
갱신 주기를 통해 위젯의 명언이 갱신되는 시간 간격을 설정합니다. 시간 간격은 1분, 5분, 10분, 30분, 1시간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글자색으로는 명언의 글자색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색깔 선택 다이얼로그를 아주 고급스런 이미지로 준비했습니다.^^ 글자색을 설정하는 화면은 다음과 같습니다.

설정을 마치고 어플을 종료한 후, 단말기 화면의 빈 공간을 찾아 꾹 누른 다음, 위젯을 설정하는 화면은 다음과 같습니다.
위 그림에서 [위젯-행복 명언]을 선택하면 다음 그림과 같이 위젯이 화면에 나타나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위젯 명언의 길이가 너무 길어서 일부 내용이 안나오거나, 위젯을 즐겨찾기로 저장하려고 할 때는 해당 위젯을 살짝 누르면 다음과 같은 [위젯-행복 명언] 메인 화면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메인 화면 아래에 있는 두 버튼은 '즐겨찾기', '전달' 버튼입니다.
즐겨찾기를 누르면 해당 명언이 즐겨찾기에 등록되고, 전달 버튼을 누르면 해당 명언을 트위터, 이메일, 문자 SMS로 전달할 수 있습니다. 전달 메뉴를 누른 화면은 다음과 같습니다.

저장된 즐겨찾기를 조회할 때는 단말기 왼쪽 아래에 있는 메뉴 버튼을 누르면, 즐겨찾기 목록, About 메뉴가 나타나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